본문 바로가기

이슈

유튜버 '김계란'이 유명'여자연예인'이랑...일냈다

 

 

 

인기 유튜버 김계란이 운동 관련 콘텐츠가 아닌, 여자 연예인이랑 깜짝 콜라보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30일 가수 소유의 유튜브 채널에는 '가라가라가라GO~♪ 빡빡이 아저씨와 함께 춤을!

 

소유의 일일 댄스교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소유는 김계란과 함께 콘텐츠를 진행하며

 

자신의 신곡 홍보 했다. 소유는 영상을 소개하며 "GOTTA GO는 빡빡이 아저씨도 춤추게 한다"며

 

"신나고 흥넘치는 노래니까 많이 들으라는 뜻"이라고 남겼다.

 

 

 

 

 

 

 

영상에서 김계란은 소유의 신곡 안무를 배우기 위해 직접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직접 찾았다.

 

소유가 "사실 저번에 '구해줘 몸즈'에 출연하면서 친해져서 안무 나오면 가르쳐드리기로 했지 않았냐"고 말하자,

 

김계란은 "밑밥을 까는 게 아니라 초등학교 무용 부채춤 이후로 춤을 춰본 적이 없다"고 답변했다.

 

결국 김계란은 맨발로 신곡 안무를 하나하나씩 배우게 됐고, 소유는 운동 동작 스쿼트 등을 댄스 동작에

 

비교해주며 친절하게 알려주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리둥절하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주고 있다. 댓글에는

 

 "계란이형 유산소 하는 날이었나 보네", "소유님 그 자리 노리는 남자들 많습니다.

 

분발하십쇼", "수염 대머리만 봐와서 그런가.... 마스크 대머리 왜케 힙해 형 그저 빛....",

 

"와 김계란x소유 콜라보ㅋㅋ서로한테 제대로 윈윈인 컨텐츠네요 .. 연예인한테 춤을 배우는 유튜버의 힘이란,,",

 

"미쳤다 계란오빠 춤선 개귀엽네 여기에 관 짜고 눕는다", "소유: 춤추는중, 김계란:전투체조,

 

소리 끄고 계란형 동작에 구령만 넣으면 국군도수체조", "이 동영상을 김종국이 질투합니다",

 

"형이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ㅋ 근데 의외로 너무 잘 어울리고 케미 터진다",

 

"소유 부럽다.. 계란형이랑 춤도 춰보고ㅠ", "계란형 바지 입은 게 어색한데ㅋㅋㅋㅋ" 등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현재 해당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